Chegg ( NYSE:CHGG ) 는 대학 또는 고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도움말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지난 10년 동안 성장해 왔으며 대유행은 그 성장을 가속화했습니다.
팬데믹이 시작되자 수백만 명의 학생들이 원격 학습을 위해 집으로 보내져 도서관, 컴퓨터 실습실, 대면 과외와 같은 귀중한 캠퍼스 리소스를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교육 과정을 이수하는 데 도움을 받기 위해 Chegg로 눈을 돌린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주주들에게 다행스럽게도 이러한 사용량 급증의 이점은 수익과 이익에 대한 단기적인 증가를 넘어 지속됩니다.
보물 창고
학생들은 Chegg의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14.95부터 시작하는 월 사용료를 지불합니다. 그 중 일부는 그들이 공부하고 있는 주제와 관련하여 매달 20개의 질문을 할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하며 일반적으로 몇 시간 내에 해당 주제 전문가의 답변을 받습니다. 이러한 질문과 답변 은 모든 Chegg 가입자가 볼 수 있게 됩니다.
CEO Dan Rosensweig는 회사의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이 자료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분기에만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질문하고 답변한 700만 개의 새로운 솔루션을 추가했습니다. 그 중 37% 이상이 해외 가입자가 질문한 것입니다."
발병 전인 2020년 2월 Chegg Study는 3,500만 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1년 반 동안 Chegg는 플랫폼의 콘텐츠를 거의 두 배로 늘렸습니다. 이 자료는 학생들이 Chegg에 오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미래 Chegg 가입자에 대한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Chegg는 팬데믹 기간 동안 의미 있는 방식으로 구독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습니다.
Netflix 와 같은 구독 서비스와 비교하십시오 . 소비자 가 동일한 가격으로 거의 두 배의 콘텐츠를 얻는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 그렇게 하면 Netflix에 많은 고객을 잃지 않고 수수료를 인상할 수 있는 가격 책정 권한이 부여될 것입니다. 또는 수수료를 동일하게 유지하고 가치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 만든 콘텐츠는 일반 사용자가 비교적 빨리 소비하지만 Chegg의 콘텐츠 는 장기적으로 높은 관련성을 유지합니다.
미적분 문제의 단계별 예는 관련성을 잃지 않습니다. 커리큘럼은 신입생이 매 학기마다 코스를 수강함에 따라 수십 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것이 투자자에게 의미하는 것
콘텐츠는 또한 저비용 또는 무료 사용자 확보 도구 역할을 합니다. 학생들은 검색 엔진에 쿼리를 입력하고 Chegg에 관련 콘텐츠가 있으면 결과에 팝업됩니다. 몇 번의 클릭 후 학생은 필요한 도움을 받고 Chegg는 새 가입자를 얻습니다. CFO Andy Brown은 2분기 실적 발표 후 준비된 연설에서 수익성 있는 확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 세계의 학습자가 여러 번 제공하며 우리가 제공하는 많은 학습 콘텐츠는 전 세계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조정 수입( EBITDA )은 연간 복리 성장률 78%로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염병 동안 팔에 총을 맞은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 주식 성장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두가 Palantir 주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 | 2021.08.17 |
---|---|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유일한 비디오 게임 주식입니다 (0) | 2021.08.17 |
디즈니 월드 주식 투자는 욕심이 많은건가 아니면 현명한건가? (0) | 2021.08.17 |
안전한 소득을 위해 사야 할 3가지 유틸리티 주식 (0) | 2021.08.16 |
월스트리트에 따르면 53%에서 84%까지 하락할 수 있는 3가지 고공행주 (0) | 2021.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