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gg ( NYSE:CHGG ) 는 대학 또는 고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도움말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지난 10년 동안 성장해 왔으며 대유행은 그 성장을 가속화했습니다.
팬데믹이 시작되자 수백만 명의 학생들이 원격 학습을 위해 집으로 보내져 도서관, 컴퓨터 실습실, 대면 과외와 같은 귀중한 캠퍼스 리소스를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교육 과정을 이수하는 데 도움을 받기 위해 Chegg로 눈을 돌린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주주들에게 다행스럽게도 이러한 사용량 급증의 이점은 수익과 이익에 대한 단기적인 증가를 넘어 지속됩니다.

수백만 명의 학생들이 이번 가을에 캠퍼스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게티 이미지.

보물 창고 

학생들은 Chegg의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14.95부터 시작하는 월 사용료를 지불합니다. 그 중 일부는 그들이 공부하고 있는 주제와 관련하여 매달 20개의 질문을 할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하며 일반적으로 몇 시간 내에 해당 주제 전문가의 답변을 받습니다. 이러한 질문과 답변 은 모든 Chegg 가입자가 볼 수 있게 됩니다.
CEO Dan Rosensweig는 회사의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이 자료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분기에만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질문하고 답변한 700만 개의 새로운 솔루션을 추가했습니다. 그 중 37% 이상이 해외 가입자가 질문한 것입니다." 
발병 전인 2020년 2월 Chegg Study는 3,500만 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1년 반 동안 Chegg는 플랫폼의 콘텐츠를 거의 두 배로 늘렸습니다. 이 자료는 학생들이 Chegg에 오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미래 Chegg 가입자에 대한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Chegg는 팬데믹 기간 동안 의미 있는 방식으로 구독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습니다. 
Netflix 와 같은 구독 서비스와 비교하십시오 . 소비자 가 동일한 가격으로 거의 두 배의 콘텐츠를 얻는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 그렇게 하면 Netflix에 많은 고객을 잃지 않고 수수료를 인상할 수 있는 가격 책정 권한이 부여될 것입니다. 또는 수수료를 동일하게 유지하고 가치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 만든 콘텐츠는 일반 사용자가 비교적 빨리 소비하지만 Chegg의 콘텐츠 는 장기적으로 높은 관련성을 유지합니다.
미적분 문제의 단계별 예는 관련성을 잃지 않습니다. 커리큘럼은 신입생이 매 학기마다 코스를 수강함에 따라 수십 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것이 투자자에게 의미하는 것 

콘텐츠는 또한 저비용 또는 무료 사용자 확보 도구 역할을 합니다. 학생들은 검색 엔진에 쿼리를 입력하고 Chegg에 관련 콘텐츠가 있으면 결과에 팝업됩니다. 몇 번의 클릭 후 학생은 필요한 도움을 받고 Chegg는 새 가입자를 얻습니다. CFO Andy Brown은 2분기 실적 발표 후 준비된 연설에서 수익성 있는 확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 세계의 학습자가 여러 번 제공하며 우리가 제공하는 많은 학습 콘텐츠는 전 세계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조정 수입( EBITDA )은 연간 복리 성장률 78%로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염병 동안 팔에 총을 맞은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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