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10배가 될 수 있는 상위 3개 성장주
투자자들은 항상 다음 큰 것을 추구합니다. 일반적으로 멀티배거(multibaggers)라고 하는 원래 비용 기준의 몇 배가 될 수 있는 주식을 찾는 것은 많은 투자자에게 성배입니다. 이미 희소성 있는 이 유형의 주식 중에서 가장 희귀한 것은 10배거인데, 원래 주가에서 10배나 증가한 투자입니다. 수명 주기 초기에 폭발 가능성이 있는 주식을 찾는 것은 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러나 조기에 매수하여 불가피한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보유한다면 10배거는 인생을 바꾸는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Motley Fool 기고자 그룹에게 궁극적으로 10배거가 될 수 있는 파괴적 성장주에 대한 최상의 아이디어를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그들은 Upstart Holdings ( NASDAQ:UPST ) , Lemonade ( NYSE:LMND ) 및 Teladoc Health ( NYSE:TDOC )를 제안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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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 승인 방해
Danny Vena (Upstart Holdings): 혼란에 빠질 수 있는 영역이 있다면 바로 소비자 대출입니다. 금융 산업은 소비자의 신용도를 결정하기 위해 구식 시스템에 크게 의존합니다. 불행히도 많은 은행에서 사용하는 규칙 기반 시스템은 몇 가지 변수로 제한되어 있어 많은 대출 수령자가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신용 있는 소비자는 신용에 대해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것이 Upstart Holdings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핀테크 회사는 인공 지능(AI)의 힘을 활용하여 대출 위험을 보다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Upstart의 정교한 알고리즘과 강력한 재무 모델링은 신용 위험을 평가할 때 1,000개 이상의 변수를 고려하여 대출 상환을 보다 정확하게 예측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데이터 세트에는 1,050만 건 이상의 상환 이벤트가 포함되며 새로운 대출이 있을 때마다 예측력이 향상됩니다.
Upstart의 AI 모델은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며, 그 결과 기존 대출 모델을 사용하는 은행보다 대출을 받는 사람이 27% 더 늘어났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일반적으로 승인된 대출에 대해 16% 더 낮은 연이율(APR)로 더 나은 대출 금리를 받습니다.
Upstart의 시스템은 은행이 동일한 수의 대출을 승인하면서 손실률을 거의 75%까지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은행에게도 유리합니다.
은행 업계는 앉아서 주목하고 있습니다. 년 2 분기 , 갑자기 출세의 매출은 전년 대비 1,000 %의 년까지, $ (194) 만 증가했다. 그 수치를 맥락에 맞게 설명하자면, 회사 는 2020년 전체 에 단 2억 3,3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
그게 다가 아니다. Upstart는 작년 말 상장 이후 3분기 동안 각각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2분기에는 3,730만 달러의 순이익이 전년 동기의 620만 달러의 손실에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폭발적인 고객 지표는 회사의 재무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Upstart의 은행 파트너는 전년 대비 1,605% 증가한 28억 달러 가치의 286,864건의 대출을 시작했으며, 요청 시 전환율은 9%에서 24%로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견조한 실적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Upstart는 2020년 2억 3,300만 달러에서 3배 이상 증가한 7억 5,000만 달러의 연간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Upstart의 무담보 대출만 해도 920억 달러에 달하는 상당한 규모의 시장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자동차 대출, 신용 카드 및 모기지 대출 시장에서 인접 기회를 목표로 하여 시장을 무려 4조 3000억 달러 규모로 개방하고 있습니다.
Upstart의 시가총액은 140억 달러 미만입니다. 세속적 인 순풍이 성장, 지금까지의 실적 및 회사의 대규모 시장을 고려할 때 여기에서 Upstart가 10 배거 대열에 합류하는 것을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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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혼란 진행 중
Brian Withers (레모네이드): Lemonade는 2016년 9월에 임대 보험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불과 5년 후, 임대, 주택 소유자, 애완 동물 및 생명 보험에 대해 거의 3억 달러에 달하는 책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 신생 기업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레모네이드 자동차 자동차 보험을 발표했으며 그 제품이 내년에 시장에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우선,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이 보험 제공업체는 업계를 폭풍으로 몰아넣었으며 인상적인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미터법2020 회계연도 2분기2021 회계연도 1분기2021 회계연도 2분기QOQ 변경전년 동기 변화
강제 프리미엄 | 1억 5500만 달러 | 2억 5,200만 달러 | 2억 9,700만 달러 | 18% | 92% |
고객 | 080만 | 110만 | 120만 | 10% | 48% |
연간 달러 보유 | 73% | 81% | 82% | +1% | +9% |
데이터 출처: 회사 주주 서한. 참고: 위의 모든 측정항목은 분기 말에 측정된 것으로 보고됩니다. QOQ = 분기별 분기. YOY = 전년 대비.
엄청난 프리미엄 성장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이 더 많이 지출하는 조합에서 비롯됩니다. 이 추가 지출은 세입자가 주택 소유자가 되기 위해 이사하거나 기존 정책에 애완 동물 또는 생명 보험을 추가하는 데서 발생합니다. 이번 분기 고객당 연간 보험료는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246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연간 달러 보유율이 향상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떠나는 고객이 적어짐에 따라). 이 수치는 훌륭하지만 다가오는 자동차 보험 출시와 함께 회사는 분기에 추가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그 결과 순손실이 확대 되어 실적 보고서 이후 주가가 하락했습니다 . 이 신생 기업에는 엄청난 기회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반응은 근시안적입니다.
회사는 3억 8,000만 달러의 실행률과 최소 1억 2,300만 달러의 수익으로 유효한 보험료로 올해를 마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측에는 자동차 보험 상품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레모네이드 고객은 오늘날 다른 회사와 함께 자동차 보험에 1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니엘 슈라이버(Daniel Schreiber) 최고경영자(CEO)는 어닝콜에서 "그들이 레모네이드에 그 돈을 쓰고 싶어한다고 믿고 싶지만 그 옵션을 사용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자동차보험 상품이 출시되면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다.
회사가 제품, 고객 기반 및 지역적 입지를 확장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재산, 사상자 및 생명 보험료"에 연간 약 5조 달러 지출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활주로와 현재 시가 총액을 10배 증가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주식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이 신생 인슈어테크 이상을 보지 않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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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복 태세를 갖춘 원격 의료 리더
Will Healy (Teladoc Health): Teladoc은 PC 또는 모바일 장치를 통해 원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Grand View Research는 원격 의료를 560억 달러의 산업으로 설명하고 2028년까지 연간 복합 성장률을 22%로 예측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현재 약 240억 달러의 시가 총액을 지원하는 Teladoc을 차지할 수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훨씬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Teladoc은 여러 측면에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Doctor on Demand 및 MDLIVE와 같은 회사가 이 공간에서 경쟁합니다. 또한 2020년 IPO를 시작한 Amwell 은 Alphabet 의 Google 로부터 1억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
이러한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Teladoc은 작년에 완료한 Livongo Health의 185억 달러 인수에서 나온 최신 개선 사항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Livongo는 당뇨병 및 기타 건강 관련 문제에 대한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의사가 환자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건강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Teladoc은 국제적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18년에는 125개국 이상에 원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Advance Medical을 인수했습니다. 또한 이 글로벌 구축은 Teladoc이 Vivo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질에서 확장함에 따라 2분기에도 계속되었습니다.
미국 안팎의 환자들이 계속해서 플랫폼에 몰려들고 있습니다. Teladoc은 2021년 상반기에 880만 건 이상의 환자 방문 및 세션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2020년 상반기에 수백만 명의 환자가 폐쇄 상태에서 원격 의료로 전환한 때보다 84%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환자 수는 2021년 첫 2분기 매출이 2020년 첫 6개월에 비해 127% 증가한 9억 5,700만 달러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으로 Teladoc은 또한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2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시켰습니다. 2020년 수준에서 83% 증가할 수준입니다.
또한 투자자는 Teladoc을 판매 중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년 대비 약 23% 하락했으며 2월 이후 가치가 거의 절반으로 떨어졌습니다. 큰 손실과 경쟁 심화로 투자자들이 겁을 먹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가격 대비 판매(P/S) 비율이 12로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추가된 기능과 팬데믹 이후 환자 수를 늘릴 수 있는 능력으로 Teladoc 주식은 향후 몇 년 동안 크게 오를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