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 성장주

지금 당장 사기 좋은 2가지 주요 성장주

투자피아 2021. 8. 17. 23:33

시장 시간을 맞추려는 시도는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두 번 운이 좋다 해도 일관되게 미래를 정확하게 예측할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어도 5년 동안 보유할 수 있는 고품질 주식을 찾는 장기적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그렇다면 투자를 시작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일까요? 부채를 갚고 비상 사태에 대비해 현금을 조금 남겨두었다고 가정할 때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바로 지금 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Axon Enterprise ( NASDAQ:AXON ) 와 Shopify ( NYSE:SHOP )는 모두 장기적인 승자처럼 보입니다. 다음은 이러한 성장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이미지 출처: AXON ENTERPRISE

 

1. 액손 엔터프라이즈

Axon은 생명을 보호하는 숭고한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회사는 총알을 쓸모없게 만들고, 사회적 갈등을 줄이며, 공정한 사법 시스템을 구현하고, 인종 평등과 포용의 세계를 구축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위해 Axon은 전도 에너지 장치(예: TASER)의 시장 선도 제조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교정 부서, 소방 및 의료 요원, 미국 정부 및 군대.
2분기 동안 Axon은 인상적인 재무 성과를 보였습니다. 매출은 TASER 장치, 소프트웨어 및 센서 전반의 강력한 판매에 힘입어 55% 증가한 2억 1,9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Axon은 SaaS(Software-as-a-Service) 플랫폼에서 119%의 순 유지율을 게시하여 평균 고객 지출이 19% 증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의 총 마진 은 500bp 상승하여 2분기에 66.4%에 도달했습니다. 요컨대, Axon의 사업은 모든 실린더에 불을 붙이고 있습니다.
축소하면 회사의 재무 성과는 장기적으로 똑같이 인상적입니다.
2021년 6월 Axon은 ALPR(자동 번호판 판독기) 기술이 적용된 AI 기반 차량 내 비디오 시스템인 Fleet 3 카메라를 출시했습니다. Axon의 모든 센서와 마찬가지로 Fleet 3에서 수집한 데이터는 클라우드 기반 저장소인 Axon Evidence에 저장하고 사고 보고서 작성을 간소화하고 자동화하도록 설계된 시스템인 Axon Record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이는 법 집행 요원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하여 지루한 서류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영진은 앞으로 Axon의 시장 기회를 270억 달러로 예상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충분한 여지를 남겨 둡니다. 그리고 전 세계의 법 집행 기관이 오랫동안 종이 기반이었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디지털화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Axon의 시장 주도적 위치는 강력한 수요를 이끌어낼 것입니다. 이것이 이 성장주가 매수인 이유입니다.

2. 쇼피파이

Shopify는 중소기업을 위한 상거래 를 간소화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판매자가 온라인 상점, 시장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하여 실제 및 디지털 위치에서 판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지불 처리, 배송 할인, 주문 처리 관리를 비롯한 다양한 판매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Shopify는 고객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Walmart , Pinterest 및 TikTok과 제휴 하여 플랫폼에서 새로운 판매 채널을 열었습니다. Shopify는 또한 옴니채널 상거래를 단순화하기 위해 POS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여 판매자가 매장 내 및 가두 픽업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가 한 곳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찾고, 구매하고, 주문을 추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인 Shop App을 선보였습니다.
종합적으로, 이러한 신제품 및 파트너십은 회사의 플라이휠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Shopify가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함에 따라 판매자는 더 큰 기능의 혜택을 받습니다. 더 많은 판매자가 플랫폼에 합류함에 따라 Shopify는 판매 증가의 이점을 누리고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투자 능력을 강화합니다. 이러한 선순환은 강력한 성장 동력이었습니다.
Shopify가 중소기업을 위한 솔루션으로 시작했지만(관리 가치가 1,530억 달러에 달하는 시장) 회사는 더 큰 판매자를 위해 설계된 보다 맞춤화 가능한 상거래 플랫폼인 Shopify Plus로 강력한 견인력을 보았습니다. 사실, 가장 최근 분기 동안 Shopify는 Netflix 및 McCormick 과 같은 브랜드를 온보딩했습니다 . 이는 회사의 시장 기회가 확대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앞으로 투자자들은 Shopify가 모멘텀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해야 하지만 성장은 어느 시점에서 둔화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자 상거래는 계속 존재하며 플랫폼에 170만 명이 넘는 판매자가 있는 Shopify는 이 성장하는 산업에서 핵심 업체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성장 주는 거의 모든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