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년까지 25만 달러를 100만 달러로 바꿀 수 있는 판도를 바꾸는 주식 5가지
2020년 3월 주식 시장이 바닥을 친 이후 투자자들은 기록적인 반등을 경험했습니다. 널리 추종되는 S&P 500 은 16개월 만에 거의 두 배로 뛰었으며 2021년의 대부분을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연달아 기록하는 데 보냈습니다.
일부 투자자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최고점을 노크하는 시장과 함께 일하기 위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냉소적일 수 있지만, 역사는 당신이 그들의 투자 논문이 실행되도록 허용하는 장기 투자자라면 언제든지 우량주를 매수할 때입니다.
다음 5가지 판도를 바꾸는 주식은 모두 2030년까지 상당한 양의 현금(예: $250,000)을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금액(100만 달러)으로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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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유명하고 대형주가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없다는 것을 누구도 말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2,360억 달러의 시가 총액에도 불구하고 클라우드 기반 고객 관계 관리(CRM)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Salesforce.com ( NYSE:CRM ) 은 10년 말까지 1조 달러의 가치 평가 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CRM 소프트웨어는 고객 관계를 감독하고, 서비스 문제를 처리하고,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고, 몇 가지 핵심 기능을 언급하기 위해 다양한 예측 분석을 실행하기 위해 소비자 대면 비즈니스에 사용됩니다. Salesforce는 논쟁 의 여지 가 없는 CRM 판매의 왕입니다 . IDC가 2020년 상반기 글로벌 CRM 매출을 조사했을 때 Salesforce가 전체 매출의 19.8%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가장 가까운 경쟁사 4개를 합친 것보다 많았으며, 사실상 이 두 자릿수 성장 추세에서 회사의 선두 위치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상태를 유지하도록 보장합니다.
세일즈포스 CEO 마크 베니오프(Marc Benioff)도 인수에 앞장서 왔다. 이전 구매(MuleSoft 및 Tableau)는 제품 및 서비스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고 지난 10년 동안 29%의 복합 연간 매출 성장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회사가 가장 최근에 인수한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Slack Technologies는 Salesforce가 중소기업에 교차 판매할 수 있는 도약점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계속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Salesforce는 회계연도 2021년에 213억 달러의 매출을 보고한 후 회계연도 2026년까지 연간 매출이 5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입니다. 이는 장기 투자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성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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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Original Bark Company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개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 소형 주인 The Original Bark Company ( NYSE:BARK ) 가 있으며 아마도 BarkBox로 더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애완 동물 지출이 매년 CRM 소프트웨어만큼 빠르게 증가하지는 않지만 애완 동물보다 경기 침체에 강한 산업은 없을 수 있습니다. 결국 미국 애완 동물 제품 협회(American Pet Products Association)의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전년 대비 애완 동물 지출이 감소한 지 최소 25년이 지났습니다. 올해에만 애완 동물 소유자는 1,096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ark를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구독 중심의 운영 모델 입니다. 매출의 약 90%는 월간 구독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나머지는 23,000개 이상의 소매점에서 제품 배치에서 발생합니다. 오프라인 위치를 유지하거나 산더미 같은 재고에 앉을 필요가 없다는 것은 간접비를 낮추고 지속적으로 약 60%를 유지하는 총 마진을 의미합니다.
또한 Bark는 혁신과 기술 중심의 개인화에 의존하여 판매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바크홈(Bark Home)과 바크이츠(Bark Eats)를 선보였다. Bark Home은 가죽 끈과 침대와 같은 기본적인 필수 액세서리를 위한 포털인 반면 Bark Eats는 소유자와 협력하여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건사료 식단을 개발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기존 성장 기회와 함께 추가 판매 가능성은 회계 2026년까지 Bark의 수익을 3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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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vesac
2030년까지 $250,000를 멋진 $1백만 이상으로 바꿀 수 있는 또 다른 판도를 바꾸는 주식은 가구 주식 Lovesac ( NASDAQ:LOVE ) 입니다. 그리고 예, 저는 같은 문장에서 "게임 체인저"와 "가구 재고"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구 소매는 오프라인 소매 위치에 의존하는 매우 주기적이고 상대적으로 지루한 운영 모델입니다. 그러나 Lovesac은 가구 산업의 여러 측면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틀림없이 Lovesac과 전통적인 가구 제조업체 및 소매업체 의 가장 큰 차이점 은 제품입니다. Lovesac 수익의 거의 85%는 "sactionals"에서 파생됩니다. 이들은 거주 가능한 공간을 수용하기 위해 셀 수 없이 많은 방법으로 재배열할 수 있는 섹션 기반 모듈식 소파입니다. 회사의 sactionals에는 약 200가지의 다양한 커버 선택이 있습니다. 즉, 구매자는 Lovesac의 모듈식 가구를 집의 색 구성표 또는 테마와 일치시키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커버에 사용된 원사는 재활용 플라스틱 물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기능, 선택 및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 모두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으면 회사는 전염병 동안 판매 접근 방식 을 전환 할 수 있는 능력으로 월스트리트를 현혹 시켰습니다 . 2021년 회계연도에 Lovesac 매출의 47%는 온라인에서 발생했으며 나머지 7%는 팝업 쇼룸에서 발생했습니다. 간접비를 줄이고 소비자 직접 판매를 강조함으로써 회사는 월스트리트의 예측을 훨씬 앞서서 반복적인 수익성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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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shi Holdings
미국 대마초 산업은 이번 10년 동안 인내심 있는 성장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또 다른 기회의 원천이 되어야 합니다. 2030년까지 소형 마리화나 주식 Jushi Holdings ( OTC:JUSHF ) 는 가치가 4배(또는 그 이상) 증가할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Jushi의 성장 스토리는 제한된 라이선스 국가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 올해 회사 매출의 80% 이상이 펜실베니아, 일리노이, 버지니아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전자의 두 주에서는 단일 비즈니스에 대해 총 몇 개의 소매 라이선스를 발급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있는 반면 버지니아는 관할권에 따라 라이선스를 할당합니다. 요점은 이 세 시장이 의도적으로 경쟁을 억제하여 Jushi가 브랜드를 구축하고 충성도 높은 추종자를 얻을 수 있는 공정한 기회를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작은 주식을 위해 Jushi는 그것이 작동하기 위해 모은 자본을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버지니아에서 재배 가능성을 확장하고 펜실베니아에 대규모 소매점을 추가했으며 캘리포니아에 있는 두 개의 약국을 연초부터 인수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연간 판매량으로 세계 최고의 마리화나 시장입니다.
2020년에서 2024년 사이에 월스트리트는 Jushi의 매출이 1,100% 증가하여 거의 1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내년에 반복적으로 흑자를 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업계에서 가장 큰 거래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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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 Limited
투자자들에게 인생을 바꾸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게임의 판도를 바꿀 마지막 주식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Sea Limited ( NYSE:SE ) 입니다. Sea가 그토록 특별한 회사가 된 이유는 평가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빠르게 성장하는 3개의 영업 부문 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Sea의 게임 부문은 빠르게 성장했으며 현재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EBITDA ) 이전에 긍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세 부문 중 유일 합니다. 3월 말 기준 Sea의 활성 모바일 게이머는 약 6억 4,900만 명에 이르며 그 중 12.3%가 유료 고객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유료 플랫폼은 평균 전환율이 2%에 불과하므로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 대한 경이적인 수익 창출 비율입니다.
둘째, Sea는 동남아시아와 브라질에서 전자 상거래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으로 알려진 Shopee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는 쇼핑 앱입니다. 급증하는 중산층과 사람들을 집에 머물게 하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사이에서 Shopee는 2021년 첫 3개월 동안 2018년 전체보다 더 많은 총 상품 가치가 네트워크를 통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셋째, Sea는 비교적 새로운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ea가 운영하는 많은 지역에서 은행이 부족하기 때문에 모바일 지갑 결제를 제공하는 기능은 소비자에게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2,600만 명이 넘는 유료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세 부문을 모두 합치면 향후 4년 동안 Sea의 연간 매출 이 5배가 될 수 있습니다.